▲ 아프로서비스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이 21일 서울 난곡중학교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제공: OK저축은행)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아프로서비스그룹(회장 최윤)계열사 임직원들이 지난 21일 서울난곡중학교에서 ‘희망 학교! 행복 키트 만들기’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에는 OK저축은행, OK캐피탈, 러시앤캐시 등 아프로서비스그룹의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했다.

아프로서비스그룹의 희망 학교 만들기 캠페인은 예쁜 그림 가득한 등교길에서 학생들이 즐거움에 웃음 짓고 전달 받은 행복 키트를 통해 어려운 학생들이 따뜻한 학교를 꿈꿀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진행됐다.

봉사단은 지난 21일 서울난곡중학교에 삼삼오오 모여 서울시 금천구 내 저소득 가정의 학생들에게 전달할 연습장, 필통, 연필 등의 학용품을 비롯해 봉사단이 손수 작업한 핫픽스 티셔츠가 가득 담긴 행복 키트 220상자를 제작했다.

최윤 아프로서비스그룹 회장은 “예쁜 벽화로 꾸며진 등교길이 어린 학생들에게 서로 즐거운 마음을 나누고 정서적 교감을 이룰 수 있는 따뜻한 장소가 됐으면 좋겠다”며 “직원들이 직접 만든 행복 키트는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