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갤럭시노트8 (제공: 올댓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공개를 하루 앞둔 갤럭시노트8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기가 뜨겁다. 출시일이 오는 9월 15일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기대감을 모으는 가운데 업계 내 사전예약 열기가 활발한 것으로 전해졌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을 받기위한 움직임도 활발하다. 특히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은 9월 출시를 기점으로 각종 신기술을 탑재해 소비자들의 기대가 큰 편이다.

103만명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진행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갤럭시노트8 스펙은 6GB 램과 64GB 저장 공간을 갖췄으며,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로 삼성전자가 만든 엑시노스8895를 쓴다. 또 쿼드HD(2960x1440) 해상도를 지원하는 6.4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예정이라 노트 시리즈 중 가장 큰 화면을 구현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듀얼 카메라를 장착하고 S펜 기능 향상으로 멀티태스킹 작업에 적합하며, 색상은 블루코랄, 골드 플래티넘, 실버티타늄, 블랙오닉스 등 4가지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

올댓폰 관계자는 “출시 전이지만 갤럭시노트8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전예약 문의가 활발하다”며 “올댓폰에서는 갤럭시노트8 정식 사전예약 접수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또한 “올댓폰 프리미엄 사은품으로는 기어s3 클래식,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 태블릿PC 레전드 GT, 돌체구스토, LG 포켓포토3, 미니 스마트빔, 제주도 2인 여행권을 비롯해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 총 30여종 이상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중저가 스마트폰을 비롯해 각종 프리미엄 스마트폰 가격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가격할인 모델 및 공짜폰 종류로는 아이폰6, 갤럭시노트5, 갤럭시 A7 2016, 갤럭시노트 FE, 갤럭시S8, 갤럭시폴더2, 갤럭시 J5 2017, 갤럭시 on7, 쏠폰, LG X500, LG G5 등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