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시리즈 제품 (제공: 폰의달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 폰의달인은 아이폰6, 아이폰6S 플러스, 루나S 모델을 할부원금 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아이폰6 32GB의 경우 6월 출시 이후 가장 판매가 잘되고 있는 모델이다. ​현재 LG, KT, SK 통신사에서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태블릿PC, 블랙박스, 돌체구스토, 빔 프로제터 등의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며 “SK통신사에서는 전 요금제 할부원금 0원으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폰6S 플러스도 할부원금 0원부터 구입 가능하며, 출고가 33만원으로 출시된 루나S의 경우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 지원금을 합하면 할부원금 0원에 구입 가능하며 한정재고로 진행되고 있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구매 시 아이 뮤즈 뮤 패드 10.1 태블릿 PC, 아이 나비 블랙박스, 제스파 발 마사지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샤오미 정품 블루투스 스피커, 센마이 헤드폰, 무선 블루투스 게임패드, 샤오미 정품 이어폰 등 다양한 품목의 사은품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폰의달인은 갤럭시A7, 갤럭시노트5, 갤럭시J3, 갤럭시J7 모델을 할부원금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다양한 용도로 이용하기 위해 업무용폰, 세컨폰, 효도폰, 공짜폰을 많이 찾고 있는 추세라고 관계자는 전헸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할부원금을 낮추고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는 등 개선된 정책과 조건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폰의달인은 고객을 소중히 생각하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