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나라·박보검, 결혼설 부인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장나라(36)가 박보검(24)과의 결혼설에 대해 직접 부인했다.

장나라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보검과의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박보검을) 본 적도 모임도 없습니다.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습니다”라며 “청담동 웨딩 거리가 어디인지도 모르며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집 근처에서 보냅니다”라고 말문을열었다.

이어 “제 나이와 상관없이 아직 미혼인 것은 어디까지나 저 개인의 문제라고 생각한다”면서 “촬영 현장서 좋은 연기자이고 싶고 좋은 후배 좋은 선배가 되고 싶어 나름 노력해 왔는데, 전 알지도 못하는 일로 민폐 선배가 되었네요. 그러지 마셔요”라고 적었다.

박보검과 장나라는 지난 2015년 KBS 2TV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다음은 장나라 심경 전문이다.

고양이 입니다. 사진 올려야 글 올릴 수 있는 거 같아서… 해명 할 이유가 없는 일을 이야기 하는 게 옳지 않다 생각해 아무 말없이 있었는데, 본 적도 모임도 없습니다. 지나가다 만난 적도 없습니다. 청담동 웨딩 거리가 어디인지도 모르며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집 근처에서 보냅니다.

제 나이와 상관없이 아직 미혼인 것은 어디까지나 저 개인의 문제라 생각해요. 촬영 현장서 좋은 연기자이고 싶고 좋은 후배 좋은 선배가 되고 싶어 나름 노력해 왔는데, 전 알지도 못하는 일로 민폐 선배가 되었네요. 그러지 마셔요. 그럴 수도 그럴 리도 없는 일로 왜 제 나이와 외모가 함부로 이야기 되어야 하나요.

자연스럽게 나이 들고 건강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 잘 지냅니다^^ 잠시 후에 삭제하겠습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