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프링 오브 나우’ 캠페인 진행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올봄 트렌드를 제안하는 ‘더 스프링 오브 나우(The Spring of Now)’ 캠페인을 오는 24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갤러리아매거진과 연계해 선보이는 ‘2017년 봄 스타일 가이드’를 제작해 뷰티·패션·라이프 스타일 관련 트렌드 및 주요 상품을 소개한다. ‘스타일 가이드’는 갤러리아백화점이 2016년 봄부터 갤러리아매거진과 함께 계절별 트렌드 키워드 및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는 시리즈성 가이드로 24일부터 갤러리아백화점 전점에서 배포한다.

또한 스프링 오브 나우 캠페인을 기념해 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갤러리아만의 시그니처 사은품 ‘캐니스터’도 준비했다. 캐니스터는 음식을 담을 수 있는 밀폐용기를 뜻하며 접이식 스푼까지 포함돼 봄 소풍에 간식 등을 담아 휴대하기에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캐니스터는 24~26일까지 3일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진주점을 시작으로, 센터시티(3월 1~5일), 명품관과 수원점(3월 10~12일)에서 당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갤러리아백화점 전 점에서는 이번 주말, 봄 신상품 제안에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등이 더해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24~26일까지 솔리드옴므·일레븐티·띠어리맨 등이 참여하는 ‘남성 컨템포러리 특집전’을 진행, 당일 갤러리아카드 6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오픈하는 폴스미스·비비안웨스트우드맨·K-WAY에서는 매장별 할인행사와 함께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일주일간 ‘골프페어’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골프 상품군 15만원 이상 구매 시 볼빅 비비드 컬러볼을 선착순 증정하며 인기브랜드 휠라 골프·캘러웨이·잭니클라우스 등의 브랜드데이를 통해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센터시티는 오는 3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새봄 맞이 침구 브랜드전’을 통해 소프라움, 에이프릴앳홈 등의 행사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오는 3월 1일부터 12일까지는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와 갤러리아몰에서 ‘매일매일 행운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한 후, 행운의 룰렛을 돌리면(1일 1회 한정) 즉석에서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행운의 경품은 쇼핑전환금(5/2/1천원)과 갤러리아 기프트카드 1만원, 갤러리아백화점 식당가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식사권 등이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