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대균 교수(세종사이버대학교 영어학과)의 무료 공개 특강 안내 포스터. (제공: 세종대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세종대학교·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는 토익(TOEIC) 최다 응시 만점자인 김대균 세종사이버대학교 영어학과 교수를 초청해 ‘신토익 비법과 인생 성공’ 이라는 주제로 공개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세종사이버대학교와 세종대학교가 공동 주최한다. 오는 9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참석대상은 토익이나 영어시험에 관심 있는 분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또한 참석자 50명에게 퀴즈와 추첨을 통해 ‘신토익백서’ ‘토익킹’을 무료로 배포하며 특강 후 김 교수의 친필 사인회도 진행된다. 이번에 공개 무료특강을 맡은 김대균 교수는 위키백과에도 소개된 바와 같이 ‘대한민국의 유명 스타 영어강사’다.

김 교수는 2017년 1학기부터 세종사이버대학교에서 토익강의를 한다. 그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200여권의 토익 책을 출간했으며, 정기 토익 230여회 최다 응시자이면서 만점 강사이다. 토익 일본어판을 최초로 수출했고 총 20여권을 수출해 가장 많은 인세 수익을 받고 있다.

신구 총장은 “세종대와 세종사이버대는 앞으로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평생학습을 위해 훌륭한 강사님들을 초청해 무료특강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며 “김 교수의 이번 특강은 영어공부 방법과 인생성공 특강까지 함께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이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영어공부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세종대는 대학에 주어진 우수한 인재양성과 국가발전 기여라는 주어진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