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서강SLP)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서강SLP(Sogang Language Program)에서 온라인 영어 독서 프로그램 New S.O.R.I.(소리)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S.O.R.I.(Sogang Online Reading Iventory)는 학생들의 독서 능력 향상을 위하여 SLP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온라인 영어 독서 프로그램으로, 학당에서 도서를 읽은 후 S.O.R.I.를 활용하여 다양한 독후 활동을 할 수 있다.

영어 독서를 통해 생각하는 힘까지 키워주는 S.O.R.I.는 차별화된 특징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먼저 S.O.R.I.는 SLP 교육 커리큘럼과 연계돼 설계됐고, 아이들의 영어 실력과 연령 수준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맞춤형 독서 프로그램이다.

총 8단계의 수준별 학습으로 세분화돼 있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책을 읽은 뒤 재미있게 퀴즈를 풀고, 북 리포트를 작성하는 등 독후 활동을 하며 배운 내용을 더 깊이 이해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S.O.R.I.는 국내 최고의 영어 독서 전문가가 엄선한 Book List를 제공한다. S.O.R.I.의 도서는 문학적 가치가 있는 유명 작가들의 작품과 학생들의 언어 능력 향상을 위한 리더스 시리즈 등 문학과 어학 전반을 아우르는 독서 교육 전문가가 엄선한 도서들이다.

마지막으로, S.O.R.I.는 학부모를 위한 영어 독서 지도 동영상 가이드를 제공하여 작가 소개, 영어 독서 지도 동영상을 통해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가 도서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SLP 본사에서는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S.O.R.I.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는 댓글 이벤트 진행한다. eduslp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장 선호하는 S.O.R.I.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스트셀러 도서 세트, 음료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eduslp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