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교리에 대한 신천지 반박교리 100선이 연재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한기총 소속 목회자들이 주장한 성경 해석 중 100가지를 선정해 조목조목 반박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그간 극히 일부만 공개된 신천지 교리가 구체적으로 공개된다는 점에서도 교계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제공: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뉴스천지)

100. 계 22장의 열두 가지 실과 

▶ 한기총의 증거 : 풍성한 삶의 축복

- 장로교/한○○/결말을 알면 두렵지 않다(2015), p.421~422

▶새천지의 증거 :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에서 나오는 진리의 말씀과 그 말씀으로 전도한 성도들이다(약 1:18).

- 열두 가지 실과는 생명수의 강 좌우에 있는 생명나무 실과로서 달마다 맺히는 것인데(계 22:1~2), 열두 가지 실과를 풍성한 삶의 축복이라 한다면 어찌 풍성한 삶의 축복이 달마다 맺어질 수 있으며, 왜 열두 가지라고 하는가? 이는 성경에 근거한 주장이 아니며, 이러한 주장을 하는 한기총 장로교 소속 목자는 세상에 속하여 세상에 속한 말을 하는, 미혹의 영이 주관하는 자이다(요일 4:5~6).

생명나무가 생명의 말씀을 가진 목자이니 생명나무 열매는 그의 입에서 나오는 진리의 말씀이요, 나아가 그 말씀으로 전도한 성도이다. 따라서 열두 가지 실과는 영적 새 이스라엘 열두 지파에서 나오는 진리의 말씀과 그 말씀으로 전도한 성도들이다(약 1:18, 계 14:4). 이 나무가 된 사람도 있고, 어디 있는지 본 사람도 있으니, 그들을 찾아야 구원을 얻게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