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갤럭시노트7이 지난 19일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됨에 따라 모바일 액세서리전문업체 ㈜매치나인(대표이사 박병무)은 국내 오픈마켓을 통해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8일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치나인은 옥션과 지마켓, 11번가를 통해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 신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판매한다. 그중 ‘보이도미러’는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된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신제품은 ▲스탠드 역할을 하는 ‘무스마’ ▲기기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주는 투명케이스 ‘보이도’ ▲부드럽고 탄력적인 슬림케이스 ‘젤로라인’ ▲고급 하드소재인 슬림케이스 ‘호리’ ▲슬림하게 카드를 수납하는 ‘카드라’ ▲범퍼케이스 ‘아이가’ ▲미러케이스 ‘보이도 미러’ ▲스탠드 케이스 ‘핀타’ 등 11종의 케이스다.

구매선착순 300명에게는 매치나인 최신 스마트링 제품 ‘링오’를 증정한다. 또 옥션, 지마켓, 11번가, 스토어팜에서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갤럭시기어S2, 1만원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수백명 규모의 푸짐한 경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매치나인은 갤럭시노트7 케이스 패키지 포장을 액자로 DIY하여 사용할 수 있는 리사이클링 패키지로 변경하여, 조립방식에 따라 거치형 또는 벽걸이형 액자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매치나인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