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동 CBS 본사 앞 궐기대회에 참석한 강제개종교육 피해자가 “강제개종교육 목사의 교리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두 번이나 정신병원에 감금당했다”고 주장하면서 “돈벌이에 혈안된 강제개종교육 목사들과 하나 돼 진실을 왜곡하고 강제개종교육을 부추기는 CBS를 폐쇄하라”고 촉구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9일 오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성도 10만여명이 CBS 기독교방송 본사를 비롯한 전국 12개 CBS 지사 및 한기총 앞에서 한기총 해체 및 CBS 폐쇄를 위한 10만인 궐기대회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양천구 목동 CBS 본사 앞에서 신천지 성도 및 강제개종교육 피해자들 1만여명이 궐기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29일 오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성도 10만여명이 CBS 기독교방송 본사를 비롯한 전국 12개 CBS 지사 및 한기총 앞에서 한기총 해체 및 CBS 폐쇄를 위한 10만인 궐기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서울 양천구 목동 CBS 본사 앞에는 신천지 성도 및 강제개종교육 피해자들 1만여명이 나와 신천지에 대한 CBS의 거짓·편파보도를 규탄했다.

강제개종교육 한 피해자는 “강제개종교육 목사의 교리를 인정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두 번이나 정신병원에 감금당했다”고 주장하면서 “돈벌이에 혈안 된 강제개종교육 목사들과 하나 돼 진실을 왜곡하고 강제개종교육을 부추기는 CBS를 폐쇄하라”고 촉구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